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3574
1학년이고 이번에 3.56 떴어요... 경제학과인데 전공들이 저랑 너무 안 맞아서 뒤늦게 전과 생각하고 전공은 거의 안 해서 성적이 저렇게 떴는데 복구 가능할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공시성적 떴는데 저 어떡하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1학년이고 이번에 3.56 떴어요... 경제학과인데 전공들이 저랑 너무 안 맞아서 뒤늦게 전과 생각하고 전공은 거의 안 해서 성적이 저렇게 떴는데 복구 가능할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