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3794
화학공학과 주전공에 컴퓨터공학 복수전공 중인 4학년인데요.
둘 다 어중간하게 한다는 인식을 줄까봐 걱정이에요. 데이터 분석 직무 지원할 때 복수전공이 강점이 될 것 같기도 한데,
반대로 화공 전공을 제대로 파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다는 말도 들어서요.
복수전공이 자소서에서 플러스가 되는 직무가 따로 있나요,,,? 어ㅏ니면 그냥 서류에 잘 녹이기 나름일까요?
신고하기
작성자냠냠쩝접
신고글복수전공이 취업할 때 오히려 독이 될 수 있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