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3950
현재 중견기업 연구개발 직무로 근무 중인 1년 차입니다.
대기업 중고신입 채용에 지원하려고 하는데 요즘 채용 공고를 보다 보니 갑자기 학점, 어학 성적, 자격증이 신경 쓰입니다.
입사 후에는 회사 업무만 했지 영어 점수 갱신이나 자격증 준비는 거의 하지 않았거든요
경력이 있으면 학교 스펙 비중이 줄어드는 건지, 아니면 중고신입도 결국 신입과 비슷하게 평가받는 건지 궁금합니다
실제로 대기업 중고신입으로 이직하신 분들은 경력 외에 어떤 부분을 가장 많이 준비하셨나요??
신고하기
작성자DLSKNFLS
신고글대기업 중고신입으로 이직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