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대학생 고민

모든 기업

게임마케팅 외 2

게임 / 마케팅 / 4학년 직무 고민상담 부탁드립니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campus/6153952

안녕하세요. 현재 4-1을 마친 대학생입니다 (여자)

원래는 게임 아트 직군을 준비하다가 재능의 한계를 느껴... 게임회사 내 광고 디자인 직무 (콘텐츠디자이너, 크리에이티브디자이너, UA디자이너 등등 부르는 이름은 다양하더라고요..) 로 전환하려고 준비중이었으나 원래 그런건지 게임 업계 채용시장이 많이 안좋아서 그런건지 채용 공고가 적어 고민중이었습니다.

 

아무래도 디자인 직무보다는 UA마케터, 퍼포먼스마케터 직무가 더 많이 보이는 것 같은데, 

마케팅 베이스가 전혀 없는 지금 시점에서 해당 직무로 전환을 해야할지, 전환한다면 관련 자격증이나 경험이 없는 상태에서 어떻게 쌓아가야할 지 고민이 됩니다. 

개인적인 사정상 4-2를 휴학할 수 가 없어서;; 추가학기나 졸업유예는 무조건 할 것 같습니다.

 

게임 업계를 잘 아시는 분 혹은 디자인-마케팅 직무에 계신분들의 조언 부탁드립니다... 그냥 원래 준비하던 광고 디자인 직무를 쭉 준비하는게 좋을까요? 사실 이쪽이 훨씬 제 적성에 맞긴 합니다 ㅠㅠ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