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6153953
올해 3월부터 편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공부만 열심히 하면 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인간관계가 더 고민이네요ㅠㅠㅠㅠ
친구들이랑 약속도 자주 거절하게 되고, 학교 모임이나 동아리도 자연스럽게 안 나가게 됐습니다
다들 이해해주는 것 같으면서도 한편으로는 점점 멀어지는 느낌이 들어서 신경이 쓰입니다
공부에 집중하려면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가끔은 제가 너무 사람들을 밀어내고 있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편입 준비하셨던 분들은 인간관계를 어떻게 관리하셨나요?
시험 전까지 어느 정도 선을 유지하는 게 맞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ZDLFKSN
신고글편입 준비하면서 인간관계 어떻게 유지하셨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