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3962
취준 관련 글 보다보면 인턴도 금턴이다
일경험도 계속 떨어진다 이런글들이 많던데..정말 그런가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요즘은 일경험 인턴도 붙기 힘들다는게 진짜인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
취준 관련 글 보다보면 인턴도 금턴이다
일경험도 계속 떨어진다 이런글들이 많던데..정말 그런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