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문과인데 취업 안 되는 건 솔직히 본인 책임 아님?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4118

요즘 취준생들 힘들다 힘들다 하는데

솔직히 문과는 대학 들어갈 때부터 취업 힘든 거 다 알고 간 거 아닌가?

근데 학점도 3점 초중반 이고 인턴도 안 하고 자격증도 몇 개 없는 상태에서

취업 안 된다고 징징대는 글 보면 이해가 안 됨...

대학 4년 동안 뭐 했나 싶음.....

물론 예외도 있겠지만 취업 안 되는 이유를 경기 탓, 기업 탓만 하는 건 좀 아닌 것 같음;

냉정하게 스펙 쌓을 시간은 충분히 있었던 거 아님??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