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4222
오늘부터 늦으면 다음주 월욜에 결과 나온다고 했는데 이번주 주말에 다른 곳 시험이 두 개나 있어ㅠ
제발 빨리 나와서 나 마음 편하게 준비 안 하고싶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오늘 인턴 결과 제발 나왔으면 좋겠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오늘부터 늦으면 다음주 월욜에 결과 나온다고 했는데 이번주 주말에 다른 곳 시험이 두 개나 있어ㅠ
제발 빨리 나와서 나 마음 편하게 준비 안 하고싶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