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4377
신소재공학과 올해 졸업한 25(여)입니다.
공정쪽 보다는 사무쪽으로 지원하고싶은데,
해당 과정 수료하면서 공부하는게 도움이 될지 여쭤보고싶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ktl 첨단소자 전문가 양성과정 어떤가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신소재공학과 올해 졸업한 25(여)입니다.
공정쪽 보다는 사무쪽으로 지원하고싶은데,
해당 과정 수료하면서 공부하는게 도움이 될지 여쭤보고싶습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