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4617
청년인턴도 일경험도 경쟁이 이렇게 심했냐....대구만 내서 그런지 빡세네;; 심각성 느끼고 서울 부산 대전 그리고 울산까지 다 내고 있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하반기 면탈하고 쉬었음 중인데;; 청년인턴 일경험 죄다 서탈 면탈이네 ㅋㅋㅋ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청년인턴도 일경험도 경쟁이 이렇게 심했냐....대구만 내서 그런지 빡세네;; 심각성 느끼고 서울 부산 대전 그리고 울산까지 다 내고 있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