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이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공대 실험장비 수리 경험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4619

안녕하세요 공대 4학년 재학중입니다

 연구실에 고장난 실험장비 2개가 있습니다 편의상 A,B라고 한다면 

 

일단 둘 다 같은 목적의 실험장비 이구요

A는 소형 장비 (2mx2m)이고 이건 제가 수리를 할수는 있을걱 같고 추가적으로 기구 설계를 통해 추가적인 부품 제작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B는 대형 장비이고 (6mx3.5m)정도 사이즈인것 같습니다.

이건 전혀 작동이 되지 않고 장비가 워낙 커서 실제로 어디서부터 해야할까 고민은 있습니다

 

B가 추후 설비관리쪽에 도움은 될것같지만 결과(작동)를 내지 못할 것 같아 A를 해야하나 고민이 있습니다 .. 

B장비는 교수님께서 도움을 주신다고 합니다

A는 작은 장치이지만 기구설계+설비관리 직무에 적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떤걸 시도해야할지 고민인데 조언을 얻고 싶습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