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4619
안녕하세요 공대 4학년 재학중입니다
연구실에 고장난 실험장비 2개가 있습니다 편의상 A,B라고 한다면
일단 둘 다 같은 목적의 실험장비 이구요
A는 소형 장비 (2mx2m)이고 이건 제가 수리를 할수는 있을걱 같고 추가적으로 기구 설계를 통해 추가적인 부품 제작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B는 대형 장비이고 (6mx3.5m)정도 사이즈인것 같습니다.
이건 전혀 작동이 되지 않고 장비가 워낙 커서 실제로 어디서부터 해야할까 고민은 있습니다
B가 추후 설비관리쪽에 도움은 될것같지만 결과(작동)를 내지 못할 것 같아 A를 해야하나 고민이 있습니다 ..
B장비는 교수님께서 도움을 주신다고 합니다
A는 작은 장치이지만 기구설계+설비관리 직무에 적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떤걸 시도해야할지 고민인데 조언을 얻고 싶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링커리어학생
신고글공대 실험장비 수리 경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