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취준 오래하면 친구 만나는 것도 부담되지 않아요?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4664

예전엔 약속 잡히면 마냥좋았는데
요즘은 만나면 자연스럽게 취업 얘기 나오니까 좀 부담돼요…

또 만났을때 기본 4~5만원은 쓰는 것 같아서 그것도 부담되구요..


다들 하나둘 자리 잡아가는 것 같고 저만 멈춰있는 느낌 들 때도 있고요.

그래서 괜히 약속 피하게 되는데 이러다 인간관계까지 멀어질까 걱정되네요

그리고 계속 거절하는 것도 참 쉽지않아요..

다들 취준할 때 친구들 자주 만났어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