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4742
관련 자격증 토익 대외활동 공모전 프로젝트 이런 자잘자잘한 것만 있는 것보다 마케팅 인턴 경험 하나라도 있는 게 더 도움이 되는 거죠…? 인턴 경험 필수일까요?
제가 지금 작년부터 공공기관 사무직을 다니고 있긴 한데(정규직은 아니고 계약직이긴 합니다) 아직도 자꾸 미련이 남아서 이제라도 전공 살려서 식품회사 쪽으로 그중에서도 마케팅 분야를 도전해보고 싶은데 제가 지금 나이도 26살이고 내년이면 20대 후반이라 너무 막막하네요… 참고로 여자입니다 ㅠ
스펙은 지거국 식품영양학과 졸업했구요 학점 3.3 토익 870점에 보유 자격증은 컴활2급 워드 adsp 정도예요 본격적으로 준비한다면 사회조사분석사2급 딸 예정이에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식품회사 마케팅 쪽으로 가고싶은데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