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4812
안녕하세요 현재 경영지원팀에서 인턴 중입니다.
일이 너무 없고 제가 먼저 요청하지 않으면 일을 주지 않으셔서 팀장님께 매번 도와드릴거 없는지 메신저로 물어보는데 요근래 2번이나 답장도 없은 채로 그냥 넘어가셔서 그 다음부터 도와드릴 일이 없는지 여쭤보기가 겁납니다..
그래도 계속 철판깔고 여쭤봐야할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일 요청드렸는데 무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