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5107
석사 졸업 후 R&D 약리 효능평가 쪽으로 취업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2월에 졸업해서 4개월간 해본 결과 서류 합격 1 빼고 나머지는 다 떨어졌습니다.
제 수준을 알고 목적에 맞게 준비하기 위해 취업 컨설팅을 받아야되나 고민인데,
추천하는 곳이 있을까요?
헤매고 있는건가 싶네요.
신고하기
작성자포차콥
신고글생물쪽 석사 후 취업 희망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