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5174
제목: 설영우 경기 끝나고 인스타에 올린 공지 봤어?
오늘 남아공전 끝나고 설영우 인스타에 공지 올라왔는데
악플이랑 인신공격 법적 대응 예고했음
경기 끝나자마자 이런 공지가 올라올 정도면 악플이 얼마나 심했던 거임ㄷㄷ
MZ 같긴한 요즘 선수들 이런 거 그냥 안 참는 게 당연한 건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설영우 경기 끝나고 인스타에 올린 공지 봤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