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5187
제목: 짝사랑 고백할까 말까
한 달째 고민 중인데 진짜 모르겠음
같은 수업 듣는 애인데
볼 때마다 심장 쿵 하고 연락할 때도 설레고
근데 고백했다가 거절당하면 매주 마주쳐야 하잖아
그게 제일 무서운 거임
주변에 물어보면 반반이야
고백 안 하면 후회한다는 애도 있고
괜히 어색해지느니 그냥 지금처럼 지내는 게 낫다는 애도 있고
근데 이러다 졸업하면 그냥 끝나는 거잖아
타이밍 놓치면 평생 미련 남는 건지
아니면 고백 안 하고 넘기는 게 현명한 건지
조언 구합니다 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짝사랑 고백할까 말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