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5274
일본처럼 월급제하면 얼마가 적당하다고 봄?
난 200 정도 ㅇㅇ 연예계가 거품이 너무 심함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연예인들 무조건 월급만 받아야 한다면 얼마가 적당함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일본처럼 월급제하면 얼마가 적당하다고 봄?
난 200 정도 ㅇㅇ 연예계가 거품이 너무 심함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