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5329
인턴 줌면접을 보게됨. 혹시 줌면접 하는 중간에 한번정도 물 마셔도 되려나...? 연습해보니까 입이 엄청 마르더라고. 물을 마실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ㅜㅜ 면접이 처음이라 잘 모름,,, 물어보고 마셔야하나,,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줌면접 하는 중간에 물 마셔도 되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