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pec_talk/6155513
- 학교 : 서성한 상경계열
- 학점 : 4.3 / 4.5
- 학교활동 : 투자학회활동(2년), 학술제활동
- 관련자격증 : 금융투자분석사, 투자자산운용사, CFA LV2, AICPA
- 군복무 : 중위 전역 (24.3. ~ 26.6.)
- 금융권 인턴경험 : 1회(스타트업, pb업무 지원을 위한 거시경제 쪽 리서치)
- 희망직무 : IB - IPO
안녕하세요 올해 6월 30일에 장교로 전역예정입니다.
IB - IPO 직무를 희망하고 있으며 인턴없이 곧바로 취업하는 것은 무리가 있을 것이라 판단하여
관련 직무에 대한 인턴 경험을 하고자 합니다.
관련한 인턴경험 중 어떤 인턴을 하면 좋을지랑
인턴경험이 채워졌을 경우에 스펙경쟁력이 어느정도 될지가 궁금합니다.
객관적으로 판단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스펙평가 / 인턴추천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