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transfer-univ/6155552
3학년으로 편입하면 사실상 취준 준비할 시간이 1년 남짓밖에 안 되는 것 같아서요
인턴이나 대외활동 지원하면서 새 학교 적응까지 병행하는 게 현실적으로 가능한 건지
편입 후 취준까지 해보신 분들 어떻게 시간 배분하셨는지 듣고 싶어요
신고하기
작성자ㅠㅈㄷ소
신고글편입 후 취업 준비 시작 시점이 너무 촉박하지 않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