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5631
취업 박람회 가서 현장면접 보잖어
갈 때 다들 정장 입고 가?
중소기업 박람회야
여름 정장이 없어서 슬랙스에 네이비 반팔니트 입고 가도 되려나
그래도 셔츠에 슬랙스가 괜찮으려나 ㅠ
박람회 가본 사람 있니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취업박람회 복장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취업 박람회 가서 현장면접 보잖어
갈 때 다들 정장 입고 가?
중소기업 박람회야
여름 정장이 없어서 슬랙스에 네이비 반팔니트 입고 가도 되려나
그래도 셔츠에 슬랙스가 괜찮으려나 ㅠ
박람회 가본 사람 있니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