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5735
전기공학과 4학년인데 전공 수업보다 데이터 분석 과목이 더 재미있었습니다.
파이썬이랑 SQL은 공부하고 있는데 전공과 너무 다른 길을 가는 건 아닌지 고민됩니다.
기업에서도 전기 전공자가 데이터 직무 지원하는 사례가 많은지 궁금하네요.
비슷한 진로 선택하신 분들 경험 공유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윰세무
신고글전기공학과도 데이터분석 직무 준비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