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6015
사기업 일경험 인턴은 일이 좀 빡센편인가? 저번에 공공기관에서 일경험 한 번 한 적 있는데 그땐 잡일 조금 하고 나머진 나 공부할거 하라하셨거든. 이번에 사기업 일경험 면접 보는데 갑자기 좀 겁나네 잘할 수 있을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일경험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사기업 일경험 인턴은 일이 좀 빡센편인가? 저번에 공공기관에서 일경험 한 번 한 적 있는데 그땐 잡일 조금 하고 나머진 나 공부할거 하라하셨거든. 이번에 사기업 일경험 면접 보는데 갑자기 좀 겁나네 잘할 수 있을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