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가끔 친구가 나 아래로 보는 것 같음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6076

이런 경우 나만 있나

 

친구 중에 몇명이 가끔 나랑 만났을 때 내가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가르치듯?? 평가하듯이 말함 말하는 투도 묘하게 기분 나쁘고...

 

다른 건 다 괜찮은데 나 하는 일에 대해서 그런 식으로 말하니까 좀 많이 그랬음 난 내 친구가 먼저 조언 구하는 거 아닌 이상 그 친구 일에 대해서 함부로 이야기하지도 않고 평가하는 투로는 절대절대 안 말하거든

 

괜히 이런 사람들하고 만나면 내 기분만 찝찝하고 다시 안 보고 싶음...내가 좀 예민한가?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