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6109
난 폐급인가봐
포폴 만들어서 지난주에 처음 4개,, 서류 지원했는데 연락이 없어
이것저것 대학생활 하면서 솔직히 운이 좋아서인지 이런적 한번도 없었는데
포폴 손봐야하는거지? 자소서랑.. 우울하다...
얼마나 별로면 한 곳도 서류합격 연락이 안오냐 ㅠ 탈락 메일도 안오는게 탈락인거지?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인턴, 신입 지난주에 4개 지원했는데 하나도 연락 안 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