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막학기 남기고 인턴 질문이용!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6198

막학기 하나 남았는데 시험 준비하다가 와서 인턴이 없습니다ㅜ

 

여름방학 인턴을 구하려하다가 첫인턴이라 그런지 면탈에서 걸리네요ㅜㅜ 

그래서 계속 구해보면서 안 되면 막학기를 다니면서 스펙보충을 하려는데, 막학기까지 다니고 졸업유예 걸어놓고 첫인턴을 구해도 상관은 없는건지, 그런 케이스인 분들도 좀 계시는지 궁금해서 여쭙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