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6583

이번 주에 줌으로 일경험 면접을 봤었고 다음 주에 다른 곳에서 또 보게 되었습니다

이번 주에 봤던 곳은 줌+다대다여서 그런지 질문을 정말 몇 개 안 하고 난이도도 낮았어요

원래 일경험 줌 면접이 대부분 그런가요? 다음 주에도 비슷하게 준비하면 될지 모르겠어요

다대다인지 저만 보는 건지는 아직 몰라요

 

참고로 둘 다 공공기관입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