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56835
안녕하세요
저는 작은 실수도 오래 신경 쓰는 편이라 한 번 실수하면 계속 후회하고 자책하게 됩니다..
멘토님들은 대학생 또는 사회생활을 하시면서 실수를 했을 때 어떻게 받아들이고 극복하셨는지 궁금합니다.
또 실수를 성장의 계기로 만들기 위해 어떤 태도가 필요한지도 조언 부탁드립니다..!
신고하기
작성자mines
신고글실수했을 때 대처하는 방법을 배우고 싶습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