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맛집 최대 대기해본 시간 얼마나 됨??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6933

맛집 보면 기본 1시간 대기는 그냥 기본인 곳도 있던데

나는 기다리는 거 진짜 싫어해서 웬만하면 줄 긴 곳은 잘 안 가게 되더라구

근데 또 주변에서 먹어본 사람들 얘기 들어보면 왜 사람들이 줄 서는지 알겠다는 말도 많이 하더라

그래서 가끔은 한 번쯤 기다려볼까 싶다가도 줄 보고 바로 포기하게 됨... 

다들 맛집 때문에 최고로 오래 기다려본 적 있음?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4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