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다들 처음 보는 사람 이름 잘 외우니?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6957

다들 처음 보는 사람 이름 잘 외움?

난 얼굴은 기억하는데 이름은 잘 못외우겠더라.. 

분명 들었는데 좀 시간 지나면 이름이 기억 안 남 ㅠ

특히 동아리나 대외활동처럼 처음 만나는 사람이 많은 자리 가면 더 심한 것 같어

얼굴이랑 분위기는 기억나는데 정작 이름이 생각 안 나서 혼자 머릿속으로 계속 생각하고..ㅋㅋㅋ

그러다가 나중에 다시 마주치면 이름을 아는 척해야 할지 다시 물어봐야 할지 애매할 때도 있음

다들 사람 이름 잘 기억하는 편이야? 이름 외우는 꿀팁 있는 사람 있으면 알려줘..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