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215
초등학교 친구가 내가 뭘하든 주구장창 따라하는데 남들이 봤을때는 누가 누굴 따라했는지 모르고 친구가 더 예쁜편이라서 더 관심을 받게되니까 속으로 넘 짜증나
내가 무슨말을 했을때 그게 괜찮은 아이디어거나 생각이면 앞에서는 별로 티 안냈다가 뒤에서 따라하는 스탈임ㅠㅠ 이젠 하다하다 가치관, 블로그에 글 쓰는 스타일 등등 다~~ 따라하니까 미쳐버리겠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손민수하는친구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