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233
학기 진행하면서 취준도 같이 하니까 번아웃이 좀 씨게 온거 같아요
대학교 다니면서 방학에는 알바로 학비&생활비 벌고, 학기 중에도 수업 많이 듣고 근로+알바+ 대외활동 하고, 이번엔 인턴 면접 보러 다니면서 그동안 휴식을 취한 시간이 없던게 쌓여서 번아웃이 온거 같아요 ㅜ
인턴 결과도 좋지 않았고...
본격적으로 취준하면 이런 스트레스도 더 클거 같은데
다들 번아웃 관리 어떻게 하나요
하루 날잡아서 쉬려고 해도 불안해서 못쉬는 편입니다 ㅜ
다들 자기만의 휴식 루틴 공유해주세요ㅜ
참고로 웨이트도 하고 러닝도 하고 나름의 루틴이 있습니다...연애도 하고 있고요!
보통 힘든일이 있으면 운동으로 극복하는데.. 지금은 약간 마음이 죽은 상태인거 같아요 ㅜ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취준생들 번아웃 오면 어떡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