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다들 취준 화이팅이다..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254

1차면접+oneday면접만 12번 떨어지니까 이제는 면접장만 가도 자신감이 사라지네... 가기도 전에 체념하게 되는듯. 매번 갔다와서 복기하고 어떤부분이 부족하다고 생각했는지 적기도 했는데 모르겠음. 생긴게 문젠가ㅋㅋㅋ

 

괜찮은 대학교 들어가서 전공도 좋고 학점도 재수강에 막학기까지 풀로 들으면서 올리고 학부연구생, 인턴도 해보고 알바도 햇수로 5년하면서 사회생활도 하면서 열심히 살았던거 같은데 

 

비슷한 스펙인 주변 애들은 가고싶은 기업이든 직무 다들 어떻게든 잘 들어가던데.. 축하는 해주지만 한편으로는 나만 뒤쳐진다는 불안만 해지네.. 꼴에 취준생활 늘어가니 합리화 마냥 나는 고생했으니까 더 높은곳 가야해 생각만 듦ㅋㅋㅋ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