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324
방학 중 토스 IM3 목표로 준비하려고 합니다.
기존에 오픽이 IM1 나와서 아예 토스로 준비해보려고 하는데 혹시 준비 다들 어떻게 하시고, 준비 기간은 어떻게 잡으셨을까요??
학워보다는 유튜브 보고 강의 들으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토스 준비법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5
방학 중 토스 IM3 목표로 준비하려고 합니다.
기존에 오픽이 IM1 나와서 아예 토스로 준비해보려고 하는데 혹시 준비 다들 어떻게 하시고, 준비 기간은 어떻게 잡으셨을까요??
학워보다는 유튜브 보고 강의 들으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