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325
정규직 취업하려면 보통 인턴 몇번하나요..?!
은행 말고 증권/자산운용/투자은행 이쪽 생각하고 있는데 인턴 경험이 매우매우매우 중요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요..
보통 컨설팅이랑 금융권 섞어서 여러번 인턴 뺑뺑이 돌다 들어가는 경우가 많다고 했던 것 같은데 어떤가요?
학벌은 솔직히 높지는 않고 서성한 상경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금융권 인턴 몇번하나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