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57326
아직 종강한지 며칠 안돼서 시험기간 밤샜던거 전부 몰아서 푹 자고 있기는 한데... 방학 내내 늦잠 잘수는 없을거 같고
본가 내려와서 지내는 중이라 부모님 눈치도 보이네 이제 밤낮 바꼈던거 다시 패턴 고쳐야 할거 같은데 다들 방학때 몇시쯤 일어나??
그리고 11시에 일어나는건 너무 늦잠자는걸까? 뭘해도 내가 너무 게으른거 아닌가 불안해서 편히 쉬질 못하겠네ㅠ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방학때 몇시에 일어나는게 적당하다고 생각해?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