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57352
종강하면 갓생 살겠다고 다짐했던 사람 나뿐이야? 매일 아침 7시에 일어나서 운동 가고 자격증 공부 하겠다는 야무진 계획은 이미 저세상으로 가버림ㅋㅋ
현실은 오후 2시에 눈 비비고 일어나서 폰 보는 게 하루의 첫 일과야 침대랑 한 몸 돼서 유튜브 쇼츠랑 넷플릭스만 무한 반복으로 보다 보면 벌써 해가 지고 있음...
이대로 두 달 보내면 진짜 남는 거 하나도 없이 개강 맞이할 것 같아서 무섭다 내일부터는 진짜 스터디카페라도 독하게 등록해서 나가야 할까?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여름방학 3일차 근황ㅋㅋㅋ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