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375
요즘 왁뿌볼에 이어 왁뿌소금빵도 엄청 핫하던데
먹어본 사람 있어??
우리집 근처에는
왁뿌망고소금빵 밖에 없어서
먹어볼까 말까 계속 고민 중!
망고맛 말고도 종류가 꽤 다양한 것 같던데
어떤 맛이 제일 맛있는지 궁금하다~
먹어본 사람들 후기 좀 알려주라!
가능하면 맛집두 ㅎㅎ
(이건 다른 얘기지만, 두바이초코소금빵 진짜 맛있거든? 제발 한 번만 먹어줘.. 한 입이 황홀한 디저트는 오랜만이었어..ㅎ)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왁뿌소금빵 먹어본 사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