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왁뿌소금빵 먹어본 사람??!!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375

요즘 왁뿌볼에 이어 왁뿌소금빵도 엄청 핫하던데

먹어본 사람 있어??

 

우리집 근처에는

왁뿌망고소금빵 밖에 없어서 

먹어볼까 말까 계속 고민 중!

 

망고맛 말고도 종류가 꽤 다양한 것 같던데

어떤 맛이 제일 맛있는지 궁금하다~

 

먹어본 사람들 후기 좀 알려주라!

가능하면 맛집두 ㅎㅎ

 

(이건 다른 얘기지만, 두바이초코소금빵 진짜 맛있거든? 제발 한 번만 먹어줘.. 한 입이 황홀한 디저트는 오랜만이었어..ㅎ)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