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자유이야기방 (익명)

이거 서운할만한 일인지 봐줘

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426

원래 씻을때도 커플링은 안빼는데 어제 오랜만에 반지를 여러개 껴서 빼는김에 다 뺏거든 그러고 오늘 데이트인데 급하게 준비하느라 깜빡하고 안 끼고 나감ㅜ

심지어 남자친구가 보기전까지 난 알지도 못했어

남자친구는 괜찮다하긴했는데 나엿음 서운할거 같기도 하고 별 생각 안해더 되겠지

이거 많이 서운할 일은 아니겠지 어떻게 생각해??? 내가 너무 생각이나 걱정이 많은 편이긴해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3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