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이과 고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외 2

모든 직무

학사,석사 취업 나이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7445

제가 공군 항공정비 부사관으로 7년복무하고 대학에 가서 현재 00년생이고 서성한 기계공학과 1학년입니다. 방산이나 항공 r&d쪽으로 가고싶은데 석사로 졸업하면 33살정도가 돼서 나이가 좀 걱정입니다. 그냥 r&d가 아니더라도 학사로 31살에 취직하는게 좋을지 아니면 33살에 석사로 취직하는게 좋을지 모르겠습니다. 31살 학사랑 33살 석사랑 큰 차이 없다면 석사까지 하고 싶은데 어떤게 나을까요?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