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이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이번 방학에 플랜트교육을 듣는 게 맞는지 고민됩니다 ㅠㅠ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7480

안녕하세요 중경외시 화학공학과 3학년 재학중입니다. 지금까지 스펙이랄 건 정말 없고 희망 취업 분야도 아직 못 정한 상태입니다.

 

이번 여름방학때 계절(교양), 토스, 교내 학술제 참가가 계획이었는데 뭐라도 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계절학기를 취소하고 kopia 플랜트 교육(화공/공정)을 토스+교내학술제와 병행할지 정말 고민입니다 ...

하지만 플랜트 교육이 두달간 매일 9시간씩 할애해야해서 토스와 학술제에 지장이 갈까봐, 나중에 다른 분야 취업시 시간 낭비일까봐 마음이 심란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