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7567
컴과1학년입니다. 노베이스로 들어와서이번 방학때 c나 파이썬 정도는 공부를 할 생각입니다
- 어떤 식으로 공부를 하면 좋을까요? (수능처럼 책을 보며 하는건 아니죠?)
- 동아리나 방학캠프같은곳에서 c나 파이썬이 '가능한 사람', '할 줄 아는사람'을 우대한다 이런식으로 써있던데 여기서 할 줄 안다가 어느정도인가요? 프로젝트?같은 걸 할 수 있는 정도일까요? 학교에서 단순히 문법 배우고 예제 푸는 정도만 할 줄 아는데 개발?이런걸 할 줄 알아야 하는건가요?-gui 이런거 구현할 수 있는정도? 기본적인 질문 드려서 죄송합니다;;
신고하기
작성자dotory0421
신고글컴과 프로그래밍 언어 질문드려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