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커리어

전체글

취업/이과 고민

모든 기업

모든 직무

컴과 프로그래밍 언어 질문드려요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linkareer.com/STEM_mentoring/6157567

컴과1학년입니다. 노베이스로 들어와서이번 방학때 c나 파이썬 정도는 공부를 할 생각입니다

  1. 어떤 식으로 공부를 하면 좋을까요? (수능처럼 책을 보며 하는건 아니죠?)
  2. 동아리나 방학캠프같은곳에서 c나 파이썬이 '가능한 사람', '할 줄 아는사람'을 우대한다 이런식으로 써있던데 여기서 할 줄 안다가 어느정도인가요? 프로젝트?같은 걸 할 수 있는 정도일까요? 학교에서 단순히 문법 배우고 예제 푸는 정도만 할 줄 아는데 개발?이런걸 할 줄 알아야 하는건가요?-gui 이런거 구현할 수 있는정도? 기본적인 질문 드려서 죄송합니다;;
추천을 눌러 베스트로 올려주세요!닫기 아이콘
신고하기

사유선택

스크랩 경고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APP 설치하고
스크랩한 공고의
마감 알림을 받아보세요!
app-banner-image플레이스토어-배너앱스토어-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