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621
이제 대학교 2학년인데 이제부터 뭘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ㅠㅠ
본전공은 어문이라 이중전공으로 경영 하고 있는데 마케팅? 인사? 등 중에 제가 어느 분야에 적합한지도 모르겠어서 무난하고 대외활동 공고도 많이 올라와있는 마케팅/기획으로 우선 대략적으로 진로 방향을 정해보았는데요, 대외활동이나 다른 분들 포트폴리오를 열심히 서치해보다 보니 대부분 영상 편집, (이미 어느 정도 크기가 커진) sns 계정 운영 등은 기본으로 할 줄 아시더라구요ㅠㅠ??
마케팅 쪽으로 취업하려면 그런 것들이 당연히 갖춰야 할 역량인지궁금하기도 하고, 앞으로 어떤 활동(자격증 취득이나 대외활동 등)을 하면 좋을지 조언해주시면 정말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우선 방학 때 컨텐츠 기획하는 서포터즈 몇 가지 지원해보고, 컴활2급이랑 adsp 취득할 계획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대학교 2학년 진로 방향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