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675
은근 떨리네.. 아니 우리 학교가 제일 늦게 나오는 것 같아ㅜ 열심히 하긴 했는데 후회되는 것도 있고 팀플이 많아서 넘 힘들었음.. 다들 이번 학기 어땠어?
난 너무 정신없었던 거 같아ㅜ 알바랑 대외활동이랑 같이 하느라 약간 스불재인 부분도 많고 ㅋㅋㅋ
그래도 취업하면 이때가 그리워질거라 생각함..
다들 한 학기 고생했어!!!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성적 나오기까지 일주일 남음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