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57683
보통 면접을 잘 봤다고 생각했는데 떨어지거나, 반대로 망했다고 생각했는데 붙는 경우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멘토님들께서는 면접관 또는 현직자 입장에서 '이 지원자는 떨어질 것 같았는데 의외로 합격했다' 싶은 사례를 보신 적이 있으신가요?!!
어떤 점이 최종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취준생들이 면접 후 스스로 결과를 예측할 때 자주 하는 착각이 있다면 함께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eu0524
신고글면접에서 떨어질 줄 알았는데 합격했던 지원자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