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mentoring/6157730
CPA시험을 도전하다 초시에 떨어지고 이번달에 최종적으로 포기를 하게 된 26 남자입니다.
공부했던 걸 살려서 금융공기업에 도전해볼까 하는데,
가장 먼저 챙겨야 하는 것/따야 할 자격증 이런 것들이 있을까요?
이제 시작이라 아직 제대로 된 한컴토는 없습니다..(컴활 2급만 취득, 토익 795)
신고하기
작성자타고갈땐직진
신고글CPA 포기 후 금공 취준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