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campus/6157771
반도체 관련학과에 재학중인 3학년 학생입니다. 최근 반도체 실습 교육을 지원하여 모두 서류 탈락을 했는데요. 아무래도 어학성적이나 adsp같은 자격 요건이 없어서 그런거겠죠?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실습교육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반도체 관련학과에 재학중인 3학년 학생입니다. 최근 반도체 실습 교육을 지원하여 모두 서류 탈락을 했는데요. 아무래도 어학성적이나 adsp같은 자격 요건이 없어서 그런거겠죠?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