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intern_talk/6157800
현재 해외영업, 영업, 무역쪽 직무 희망하고 있습니다
4-1이고 교환학생, 교내활동, 아르바이트 경험은 있지만 인턴 경험이 없어
휴학하고 인턴활동 하면서 실무 경험 쌓고 싶어 알아보는 중입니다.
아직 대외활동이나 인턴 경험이 없어서 대기업 인턴은 힘들 것 같아 스타트업이나 중소기업쪽 알아보고 있는데
막막하여 글 남겨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씨루
신고글스타트업 인턴이 메리트가 있을지 고민입니다.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