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community.linkareer.com/jayuu/6157888
22살이고 ...
부모님이 중소기업 운영하셔서 물려받으려고
부산대 경영 다니다가 자퇴하고 전문대학교 관련 학과 들어왔는데 제대로 선택한게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친구들이 다들 대외활동 하고 인턴 하는거 보면서 불안하고 ,나는 어느정도 사회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가와 객관적으로 내가 어느정도인지 모르니까 무능함에 대한 공포가 있습니다
학벌에 대한 두려움도 있고 결국 전문대 졸업자가 되는거니까 ...
현재 학점 관리는 4.5로 유지하고 있고, 대외활동 (공기업 대외활동 ) 1회, 학교 서포트즈 활동 1회
영어 어학: opic AL 정도 있고 , 사업 관련 일 배우고 있는데
이 불안함을 없애기 위해서 어떤걸 더 해봐야 될지 모르겠습니다 조언부탁드려요
신고하기
작성자익명
신고글22살 현실적으로 평가부탁드려요
사유선택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1
